패션의 아이콘인 이브 생 로랑을 다룬 패션 영화'생 로랑'입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라는 영화를 너무 재미있게 봤기에 패션 영화를 찾아보던 중 '생 로랑'영화를 알게 되었고 다소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의 영화이지만 한 사람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끔 만든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패션 관련 영화를 찾으신다면 영화 '생 로랑'을 추천드립니다.
기본 정보
개봉 : 2015. 04. 16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드라마
국가 : 프랑스
러닝 타임 : 150분
평점 : 8.2 / 10.0
줄거리
크리스천 디올의 수석 디자이너가 된 21살의 천재 이브 생 로랑, 사상 처음으로 여성들에게 정장 바지를 선물하였던 패션 혁명가이죠. 하지만 알코올 중독과 우울증으로 인해 외로워하는 고독한 예술가 젊음, 영화, 아름다움, 부를 모두 가졌지만 스스로를 고립하며 고립된 세상 속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했던 한 남자의 이야기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이자 예술가인 이브 생 로랑은 파멸적이며 때론 탄생적인 삶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습니다. 뮤즈를 만남으로서 내적으로 더 치열하고 뜨거운 탐미에 빠지데 되는데...
리뷰
프랑스 전기영화 두 편 모두 패션 아이콘 이브 생 로랑(1936-2008)을 다룬 영화들이 2014년 1월 개봉한 이브 생 로랑은 배우 겸 감독인 잘릴 레스 퍼트가 주인공으로 다소 이름 모를 피에르 니니와 기욤 갈리엔(삼부작)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것은 다소 이례적입니다. 그리고 2013년 7월 7일 어머니)는 그의 사업 파트너이자 인생의 동반자 Pierre Bergé로 선정되었습니다. Bertrand Bonello의 더 야심차고 유명한 SAING LORENT가 작년 칸에서 데뷔한 반면, Gaspard Ulliel과 Jeremie Renier가 Yves와 Pierre로 중심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들은 올해 세사르 어워드에서 충돌 과정에 있고, SL은 BEST PICTION과 BEST DIRECTOR를 포함해 10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으며, YSL은 연기 부문과 기술 부문 모두에서 7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으며, 결국 SL은 BEST COST DESIGHT와 Ninyrounes Ulliel이 가장 갈망하는 최우수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습니다. 동료들로부터 인정을 받는 데 있어 걸림돌이며, 남성과 여성 사이의 이중 잣대입니다.) 후자는 다른 영화에서 같은 캐릭터를 연기하는 동료 배우에게 패배를 인정하려는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그가 그 역할에 대해 니니보다 더 적은 투자를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 책에서 울리엘은 이브의 독특한 말투와 세밀한 매너리즘을 모방하는 데 있어서 니니를 무색하게 합니다. 이것은 정말로 이 고통에 대한 자신감과 자아를 해칠 수 있습니다.
쇼 비즈니스에서요 타임라인은 겹치고, YSL은 Yves의 경력의 시작부터 덜 화려하고 더 서술 중심적인 작품인 반면, SL은 그의 경력의 절정인 1967년부터 1976년까지의 10년 동안 주로 초점을 맞췄습니다. 비록 전자의 106분 동안, 그의 어린 시절의 변덕스러운 점프와 노쇠한 스테이지와 비교했을 때, 비록 그것이 150분을 뛰었지만. e(헬무트 버거가 연기)입니다. 기본적으로 YSL은 Berge 씨의 관점에서 회상으로서 제시되기 때문에, Yves의 대부분의 활동은 Yves의 회사와 그의 사생활의 충실한 감시자인 Pierre의 엄중한 관찰 아래 있습니다. Niny는 Yves를 무장하지 않는 소심함으로 형상화했고, 그의 실프 같은 체격에 대한 그의 불균형한 큰 코는 자아의식과 같은 인상을 주며, 그는 Saint Laurent가 자연적으로 갖추어야 할 자신감을 원하고 있습니다 - 그는 평화롭게 행동하는 나르시시스트입니다. 샤를로테 르봉은 초기 경력에서 이브의 뮤즈인 빅토리아 도틀로를 연기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다음 실패는 매력적인 특종입니다. (이 부분은 시간 때문에 SL에서는 완전히 생략됩니다), 이브와 자크 드 바셔 (라피트) 사이의 과장된 연애도 진부한 사건처럼 취급됩니다. 넓은 붓으로요. 설상가상으로, 갈리엔은 캐스팅이 잘못된 또 다른 경우이고, 그의 최고의 코미디적 성향은 보여줄 여지가 없지만,
이 영화는 그에게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 그는 이브에 대해 정탐하는 전능한 관음인으로서 어슬렁거리고, 약간의 짜증의 효과로, 그는 조연 장면-스틸이 되기 위한 눈을 사로잡는 매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 아직 살아 있는 피에르 베르제에게 당신의 영화 챔피언을 맡긴다면, 이것은 타협입니다.
그는 더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싶어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입생 로랑에게서 그런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SL은 캐릭터 구축에 있어 더 많은 자유를 가지고 있고, Yves는 유일한 주인공이고, 그의 주변 사람들은 모두 종과 휘파람을 불며, Renier의 Bergé 는 공연할 수 있는 쫄깃한 장면들이 거의 주어지지 않으며, Seydoux의 Loulou de la Falaise와 Valade의 Betty Catrou처럼 스타일리시합니다. 보넬로는 슈퍼모델의 살인적인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대사를 거의 제공하지 않고, 이브 주변의 완벽한 장식품이며, 그의 미학과 분별력을 반영합니다.
정통 연대기보다는 이브의 감정 흐름에 대한 재검표처럼, 보넬로는 감히 상징적인 투영(부처, 뱀, 거울)으로 서사를 혼란에 빠뜨리고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데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며, 대부분의 패러다임에서 호화로운 오트 쿠튀르의 향연을 만들기 위해 등장인물들 사이의 상관관계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전환되는 순간들(솔직히 말해서 YSL은 너무 초라하고 따분함)과 모든 것을 소유하면서도 그가 타고난 모든 사치와 채널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면의 만족을 찾지 못하는 트렌드 세터의 기능 장애 정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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